_imgTag_
_html_

매거진
게시판 상세
  • 기억력과 인지력을 원한다면?  




안녕하세요 지니GO의 건강라이프입니다:-)

오늘은 인지력에 대해 먼저 설명하려고 합니다. 인지력이란 사물에 대한 정보를 획득, 저장, 조작, 회상하는 일련의 능력을 말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기억력이 나빠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하지만 음주, 스트레스 등으로 젊은 층에서도 기억력 감퇴를 겪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최근 두뇌 건강에 좋은 영양제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홍삼, 오메가3의 뒤를 잇는 최신 두뇌 건강 영양제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포스파티딜세린(Phosphatidylserine,PS)'이라는 성분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오늘은 포스파티딜세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혹시, 당신도 고민인가요?

해당사항을 체크해 보세요






다른 사람과 대화하다가 갑자기 단어가 생각나지 않아 답답했던 경험, 있지 않으신가요?



이러한 분들을 위한 뇌 영양소 포스파티딜세린입니다.






뇌 영양소 포스파티딜세린 왜 중요할까?




포스파티딜세린은 뇌 신경세포막을 구성하는 물질로, 뇌세포가 손상되는 것을 보호하고 신경전달물질의 기능을 활성화해 기억력과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식약처로부터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1)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

아세틸콜린은 기억력과 학습활동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신경 물질인데, 이 아세틸콜린이 부족하면 알츠하이머병에 걸립니다. 노화가 진행될수록 체내에서 아세틸콜린의 합성이 줄어드는데, 포스파티딜세린은 이 아세틸콜린을 만드는 데 쓰입니다.






2)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

피부가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 진피층에 있는 콜라겐이 파괴돼 피부 탄력이 떨어집니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자외선에 의한 피부 노화 효소 발현을 억제해 피부 손상을 막아줍니다.






3) 피부 보습에 도움

포스파티딜세린은 글리세롤에 두 개의 지방산과 세린이 부착된 형태로 이루어져 있다. 이 중에서 세린은 물 분자와 활발하게 상호작용하여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같이 먹으면 좋은 영양소



오메가3

오메가3에 들어있는 성분인 EPA는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줘, 뇌로 혈액이 활발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 다른 성분인 DHA는 뇌, 신경 조직, 망각의 중요 구성 성분으로 뇌세포를 손상시키는 물질을 감소시켜 뇌 세포막을 건강하게 만들고, 정보를 주고받을 때 필요한 물질을 합성하기 위해서도 필요합니다.



오메가3는 두뇌 건강뿐 아니라, 눈 건강, 혈액 순환 등 다양한 효능이 있는 영양소입니다.



또한 하루 600mg 이상 섭취 시,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식약처로부터 하루에 600mg 섭취 시

'혈중 중성 지질 개선', '혈행 개선',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았습니다. DHA, EPA 총 600mg을 확인하세요!








포스파티딜세린 뉴로아쿠아6





6종 기능 복합 포뮬러


뇌를 위한 포스파티딜세린 300mg

피부를 위한 포스파티딜세린 300mg

눈의 건조화 혈행 개선을 동시에 관리해 주는 DHA&EPA 600mg

EPA 및 DHA 함유 유지도 프리미엄 rTG형 오메가3 원료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비밀번호  
  • / byte

  • 게시글 관리하기
  •   게시글 변경 / 복제
    선택된 게시글 을 일괄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변경하거나, 게시판을 이동시키고, 또 복제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선택
아래 옵션을 통해 변경하세요.


_imgTag_
_html_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