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imgTag_
_html_

매거진
게시판 상세
  • 자일로올리고당  





이번 지니GO의 주제는 '자일로올리고당'입니다.

요즘 장내 유익균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프로바이오틱스 생균 제품들을 많이 찾고들 하는데요.

최근에는 생균인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유산균의 먹이인 올리고당 중 기능성 올리고당은 소화효소에 의해 분해되지 않고 식이섬유와 유사하게 작용하여

 대장으로 내려가 장내 유익균의 영양원이 되는 성분을 의미하며, 

장내 환경을 개선하여 장 건강을 좋게 하는 프리바이오틱스의 일종입니다.














올리고당은 설탕 같은 단맛이 나서 대체 감미료로 널리 쓰이고 있는데요, 그중 위 3가지 올리고당이 가장 대표적입니다. 


이 중 자일로올리고당(XOS)은 FOS의 4배, GOS의 2배로 가장 적은 양으로 강력한 효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자일로올리고당(Xylooligosaccharide)이란?







자일로올리고당(xylooligosaccharide) 분말은 위, 소장에서 분해되지 않고

대장 내 세균에 의해 분해되는 난소화성 올리고당으로

 장내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개별 인정형 원료입니다.





 




자일로올리고당은 비피더스 유산균이 가장 좋아하는 먹이로 장내 유익균의 영양원이 되는 성분입니다.




즉, 우리가 힘을 내기 위해 음식을 먹는 것처럼 유산균도 마찬가지로 장내 증식시키기 위해서는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섭취가 중요한데, 

자일로올리고당은 유익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역할을 해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키는데 돕습니다.







자일로올리고당의 효능








1. 유익균 유산균 증가

좋은 장내 미생물인 락토바실러스와 비피도박테리움 계열을 증식시키고, 유해균들은 증식시키지 않습니다.

좋은 균만 선택적으로 증식 시키며 유산균을 키우는 능력이 프락토올리고당(FOS)의 4배, 갈락토올리고당(GOS)배나 됩니다.(식약처 고시 기준)







2. 면역력 강화에 도움

유익균의 일종인 비피더스균은 오히려 증식시키는 효능이 있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3. 혈당 조절에 도움

자일로올리고당은 저칼로리 감미료로 감미도가 설탕의 40% 밖에 되지 않으면서 감미의 질이 좋고 상쾌한 맛을 냅니다.

또한 포도당으로 전화되지 않기 때문에 혈당을 올리지 않아 당뇨 환자들의 혈당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개별 인정형 신소재 프리바이오틱스 X.O.S. 고함량을 주원료로!

오리지널 브랜드 원료인, ACTAZIN ™과 화이버솔®을 포함한 4종의 부원료를 채택하여 설계한 혼합 프리바이오틱스입니다.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비밀번호  
  • / byte

  • 게시글 관리하기
  •   게시글 변경 / 복제
    선택된 게시글 을 일괄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변경하거나, 게시판을 이동시키고, 또 복제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선택
아래 옵션을 통해 변경하세요.


_imgTag_
_html_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